방탈출카페 싸인이스케이프
  • 트라이위저드
    난이도 : ★★★☆☆ [최대 6명]
    시간 : 60분

    3개의 마법학교 대표들이 모여서 진정한 마법사를 뽑는 대회를 연다. 하지만 어찌된 일인지 명단에 당신의 이름이 들어가 있다. 여러 논란 끝에 4명으로 치러지는 대회. 어려운 과제들이 점점 주어지고... 당신은 다른 참가자들 보다 먼저 그것을 해결해야한다. 이제 마지막과제. 아무도 믿을 수 없는 미로 속에서 위저드컵을 들어야한다. 당신은 위저드컵을 들고 진정한 마법사가 될 수 있을 것인가.

  • 악은 어디에나 존재한다
    난이도 : ★★★★☆ [최대 5명]
    시간 : 60분

    어느 날 내가 짝사랑하는 그녀가 말했다 “나와 함께 구원받지 않을래?” 그녀가 전해 준 전단지에는 구원을 향한 글이 적혀있었다. 우리는 함께 그곳에서 열심히 기도를 드리기 시작했다. 예비 신도님이라 불리며 다들 나에게 친절하게 대해줬다. 어쩌면 이곳에 정말 구원의 말씀이 있는지 모른다. 그런데 언제부턴가 그녀가 보이지 않는다...

  • 신비의 베이커리
    난이도 : ★★★★☆ [최대 6명]
    시간 : 60분

    “가게 잘 부탁해~^^” 갑작스럽게 엄마가 여행을 떠나셨다. 앞으로 일주일동안 가게에서 혼자 일해야 하다니.. 엄마는 제빵사 춘식이 아저씨가 있으니 걱정 말라고 하지만, 춘식이 아저씨는 잔소리가 너무 많은걸 ㅠㅠ 우리 가게는 요란하게 빵이 나오는 걸로 유명한 신비의 베이커리. 단골들을 잃을 순 없지. 힘내보자!! 그나저나 건망증이 심해진 엄마는 잘 여행하고 계실까?

  • GATE : CCZ (episode 1)
    난이도 : ★★★★★ [권장 4명]
    시간 : 95분

    실종자들이 속출하기 시작했다. 지하수로에서 사라지는 사람들.. 출동한 경찰, 응급대원들도 모두 사라졌다. 정부는 특수부대 소속 정예 팀을 수색작전에 동원하였지만 실종자들을 찾지 못했고 시간은 계속 흘러만 갔다. 결국 군사작전을 취소, 지하수로는 민간인 통제구역이 되었다. 정부는 입구주변을 둘러싸고 출입과 정보를 차단하였다. 하지만 이틀 전 지하수로에 들어간 기자와 전직군인들이 있었는데... (95분/약한공포/어드벤처)